반응형

지난 주 목요일, 드디어 스타트 제로수수료를 신청했어요.

9월 1일에 승인 완료되면 9월 2일부터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리뉴얼 되었기 때문에 적용 받을 수 있는 혜택은 2가지에요.

 

1번째는 주문 관리 수수료입니다.

매월 순결제 금액의 500만원까지 주문 관리 수수료가 0%로 적용돼요.

혜택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승인일 기준으로 다음날부터 최대 12개월까지에요.

 

그리고 2번째는 매출 연동 수수료입니다.

제한없이 매출 연동 수수료가 0%로 적용되며, 승인일 기준으로 다음날부터 최대 6개월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신청은 스마트스토어 센터 왼쪽의 판매자 지원 프로그램 메뉴를 통해서 가능해요.

 

스타트 제로수수료 신청 가능 메뉴

 

판매자 지원 프로그램에는 스타트 제로수수료 외에도 성장포인트가 있어요.

매출에 따라서 마케팅에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해주는데요.

저는 매출이 적어서 아직 받아본 적이 없네요.

매출 자체는 조금씩 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씨앗 단계거든요.

아무튼, 다음 달부터 제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스토어를 더 제대로 운영해볼 생각입니다.


※ 추가내용 ※

 

2021년 9월 1일, 스마트스토어 센터에 들어가니 아래처럼 스타트 제로수수료 신청이 승인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혜택은 내일부터 적용되니 이제 열심히 매출을 올리는 일만 남았네요.

 

스타트 제로수수료 승인 완료

반응형

+ Recent posts